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영상 관리

   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비메오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
   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.

  • pc vimeo 영상 주소.
  • mo vimeo 영상 주소.
  • 3.메인 단일 이미지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사용이미지입니다. https://asang.co.kr/product/list2.html?cate_no=141
  • 3.메인 단일 이미지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Q&A

    ASANG 발송전 취소 및 변경 안내

    0점 (ip:)
    2018-12-19 조회 3781 추천 추천

    발송 전 취소 및 변경은 오후 2시 이전에 게시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

    문의하셔야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

    오후 2시 이후부터는 상품을 포장하여 배송 작업이 이루어지므로 그 이후 접수건에

    한해서는 반품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당일 주문 건에 한하여 재고가 있을 경우 바로 발송이 되므로 2시 이후 주문 취소 시

   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 청구됩니다.


    게시판 이용 시 답변에 답글을 남기실 경우 답변이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 

    새로 작성해 주세요.


    카카오톡 상담의 경우 개인 계정이 아니므로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순차 답변이 이루어지므로 지연이 발생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전산상에서 배송 전이라고 하더라도 상품을 포장하는 단계에 있을 수 있으며,

    반품 시 청구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송장번호 안내는 오후 7시 이전 자동으로 이루어지오니 참고해 주세요.

    (카카오톡 혹은 문자 발송됩니다. )
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댓글 수정 댓글 수정
    / byte